신화상사

 
 
작성일 : 16-08-26 18:43
잘풀리는집, 소비자 목소리 중요... 브랜드 리뉴얼!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0,991  

소비자 니즈 반영해 5년만에 브랜드 컨셉과 디자인 전면 교체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제조하는 미래생활㈜(대표 변재락)이 잘풀리는집 브랜드 컨셉과 이미지, 제품 패키지 등을 전면 리뉴얼 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리뉴얼은 지난 2011년 이후 5년만이며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패키지 이외에도 소비자 조사 결과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10% 더 도톰한 화장지, 잘풀리는집’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앞세워 화장지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잘풀리는집은 잘풀릴 것이라는 희망, 화장지 선물 시장 개척 등 감성적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지난 해 1,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소비재 제품의 특성 상 제품의 품질 가치 또한 중요한 요소로 나타난 점에 주목했다.

추가로 소비자좌담회를 가지며 최근 비데의 생활화 등으로 화장지의 중요한 품질 속성 중 하나로 물에 강하면서도 두께감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는 소비자의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

기존에도 17g의 평량(가로세로 1m의 면적에 들어가는 원료의 양)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두께감 있는 제품으로 유명했던 잘풀리는집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든 두루마리 화장지에 17g의 평량을 적용했으며, 도톰함의 차이가 느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6개월 동안 약 8억원의 연구개발 비용을 들이며 원료선정부터 공정개선까지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

변재락 미래생활 대표는 “당사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펼치며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 이번 잘풀리는집 브랜드의 리뉴얼을 결정하였으며, 방향성까지도 함께 고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도톰한 화장지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생활은 한국소비자원에서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으며, 2014년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2015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의 정부포상을 수상하기도 한 토종 강소기업이다.

올 상반기에는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인 ‘Are you Ready?’를 출시하며 성인위생용품(요실금패드, 성인용기저귀)과 황사마스크(KF80,94)를 선보이고 사업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다.